홈으로 예약확인
진투어정보검색 이벤트/기획전 배경화면
공지사항
여행후기
   
   
하와이
필리핀80
태국20
인도네시아30
인도네시아롬북30
싱가폴/빈탄70
괌50
몰디브65
호주40
말레이시아90
칸쿤120
홍콩100
여행국가 필리핀 여행도시 팔라완 검색어
5개의 [리조트]가 준비되어 있읍니다.
애플릿(이사벨) 리조트 ★★★★

 2017년 12월에 새롭게 레노베이션한 애플릿 리조트의 옛날 이름은 클럽노아 이사벨입니다. 2008년에 엘니도(아얄라) 그룹에서 인수하여 미니락과 라겐처럼 새로운 리조트로 탈바꿈을 시켰으며 그 이후 2012년과 2017년 각 각 2번 더 레노베이션을 하여 현재의 애플릿이 되었습니다.

 애플릿 리조트는 109개의 나라가 인정하는 국제리조트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1995년 11월)했던 아주 유명한 리조트입니다. 1993년에 엘니도에 자리를 잡고 있었으나 지금은 리조트를 확장 이전해서 1995년 10월(1996년 1월에 모든 공사가 완공됨)부터 시작해서 현재의 모습을 가진 애플릿은 "사람은 자연과 더불어 살아 가야한다. 사람은 자연에 지배를 받는다" 이 말을 현실로 보여 주는 리조트라 할 수 있습니다. 

 즉 '삶의 기초, 본질로 다시 되돌아 가자'라는 로고를 가지고 있으며 자연 경관, 환경, 시설등 모든 면에서 자연과 더불어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다른 리조트와는 비교도 안 되는 직원들의 서비스, 왕이 된 듯한 왕비가 된 듯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총 면적은 40헥타르이며 120m의 비치를 가지고 있으며 서쪽으로 1.5km, 동쪽으로 2.9km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섬 전체가 애플릿 리조트이며 리조트의 모든 룸은 수상 카티지(현지 말로는 카바나)로 되어 있어 잘 때도 바다 위에서 시원한 바다 바람과 잔잔한 파도와 같이 잠을 이루는 느낌을 줍니다. 바쁜 일상의 스트레스와 함께 잡념들을 버릴 수 있는 휴양형 리조트입니다.

 대부분의 식사가 한국 사람 입 맛에 잘 맞게끔 제공되며 대부분의 액티비티(해양 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너무 너무 친절한 서비스에 고마워 Tip을 주더라도 웃으며 거절을 하는 직원들 때문에 애플릿은 그 어떤 리조트 보다 멋진 유혹을 가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애플릿 리조트의 장점
① 'One Island One Resort' - 하나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로 리조트 손님만 이 섬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② 소수의 손님만 받기 때문에 조용하고 편안한 휴양이 가능합니다.
③ 해양보호구역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천혜의 자연을 리조트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④ 다양한 액티비티(해양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단, 스킨스쿠버 및 유료 프로그램 제외)
⑤ 친절한 리조트 직원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정을 느낄 수 있는 리조트)
⑥ 전 식사가 리조트 뷔페로 제공되기 때문에 원하실 때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⑦ 개인적인 비용(음료 등)외에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No Tip, No Option)
⑧ 섬이 엘니도 미니락보다 10배 이상 크기 미니락보다는 보다 조용합니다.
⑨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⑩ 전 객실이 물 위에 떠 있는 워터카티지이며 가족용 룸인 로프트워터카티지는 객실에서 바다로 바로 연결되는 계단이 있습니다.

☞ 애플릿 리조트의 단점
① 애플릿 근처에 있는 따이따이 공항이 공사중인 관계로 엘니도 공항에서 차량으로 1시간 30분[편동] 정도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 차량 이동이 있기 때문에 미니락 리조트보다 저렴하게 판매됩니다. ]
② 미니락 리조트와 비교 했을 때 라군투어, 비치클럽등의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놀거리나 볼거리는 미니락쪽이 더 많습니다.
③ 오픈(Open)형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내에는 에어컨이 없습니다.[객실에는 에어컨 구비 되어 있음]
④ 날씨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비가 많이 오거나 태풍이 있을 경우 스케쥴[액티비티]에 지장을 많이 줍니다.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 ★★★★

2018년 7월 1일 부터 12월 14일까지 리조트 레노베이션을 완료하여 2018년 12월 15일에 재오픈하였습니다.!
< 기존에 없던 수영장이 새롭게 생겼으며 객실 인테리어등이 모던한 스타일로 바뀌었습니다. >

 엘니도 리조트(라겐, 팡글라시안, 애플릿, 클럽파라다이스 리조트등)의 시초가 되는 곳이 바로 이 곳입니다. 엘니도 Bacuit Bay 에 위치해 있으며 250만년 전 생성된 신비의 석회암 절벽에 둘러 쌓여져 있어 인위적인 리조트에 있는 것 보다는 자연 안에 있다는 느낌을 받게 해 주는 리조트입니다.

 미니락의 뜻은 현지 언어로 "수 많은 라군(lagoons)들의 섬"으로 아름다운 산호초와 깍아 세운듯한 석회암 절벽이 병풍처럼 둘러싸여 있고 아담한 비치를 끼고 있는 곳에 위치합니다. 다이빙 캠프로 출발한 미니락은 수정빛의 바다색과 화려한 산호초와 열대어등이 많기 때문에 신의 섬이라고까지 불리웁니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은 도시생활에 찌들은 우리들한테는 더 없는 휴식처이기도 합니다.

 주위의 정원에는 온갖 꽃들로 둘러쌓여 있고 산새들까지 한 몫을 하며 말 그대로의 낙원이 따로 없습니다. 객실은 총 53개가 준비 되어 있으며 라겐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방 선택에 있어 폭이 넓습니다. 하지만 룸 수가 적기 때문에 조기 마감 됩니다. 바다 위에 있는 워터카티지, 절벽에 있는 클리프카티지, 서로 긴 베란다로 연결된 씨뷰카티지, 미니락 정원에 위치한 가든카티지, 비치 앞에 있는 비치사이드, 모던한 스타일의 디럭스 씨뷰등이 운치 있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2018년 7월~12월까지 레노베이션을 완료해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수영장이 새롭게 생겼으며 객실도 보다 깔끔해졌습니다. 미니락 리조트 앞 비치(동쪽과 서쪽)는 엘니도 최고의 스노클링 포인트입니다. 배를 타고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앞에서 잭피쉬, 니모, 라이언피쉬등 다양한 열대어와 함께 형형색색의 산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락 섬 바로 옆에는 절벽 동굴 사이로 들어가 유유자적 카약을 즐길 수 있는 ‘스몰 라군(Small lagoon)’과 기이한 절벽을 볼 수 있는 ‘빅 라군(Big Lagoon)'이 있습니다. 이쁜 바다에서의 해양스포츠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제일 먼저 추천해 드리는 리조트이며 라겐이나 팡글라시안 리조트에 비해 보다 친구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의 장점

① 'One Island One Resort' - 하나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로 리조트 손님만 이 섬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② 소수의 손님만 받기 때문에 조용하고 편안한 휴양이 가능합니다.
③ 해양보호구역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천혜의 자연을 리조트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 엘니도 지역에서 첫번째로 지어진 리조트인만큼 자연 환경이 가장 좋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미니락 앞 바다는 엘니도 최고의 스노클링 포인트입니다. ]
④ 다양한 액티비티(해양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단, 스킨스쿠버등 제외)
   [ 액티비티를 원하는 시간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하고 싶으면 하고~ 하기 싫으면 안 해도 됩니다. 즉, 손님 컨디션에 맞춰 자유스럽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 단, 기본 프로그램은 리조트 스케쥴에 따라 주셔야 합니다. ]
⑤ 친절한 리조트 직원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정을 느낄 수 있는 리조트)
⑥ 전 식사가 리조트 뷔페로 제공되기 때문에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⑦ 개인적인 비용(음료 등)외에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No Tip, No Option)

☞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의 단점
① 리조트 시설은 좋게 얘기해서 자연적이지만 나쁘게 말해서 작고 아담합니다.(2018년 12월 레노베이션 완료함)
② 객실 수가 많지 않아 3~4개월전에 예약을 하셔야 원하는 객실 예약이 가능합니다.
③ Open형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내에는 에어컨이 없습니다.
④ 날씨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비가 많이 오거나 태풍이 있을 경우 스케쥴[액티비티]에 지장을 많이 줍니다.






엘니도 라겐 리조트 ★★★★★

 2015년 12월에 레노베이션을 완료하여 보다 깨끗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 예전과 달라진 부분은 전 객실의 실내 톤을 화이트 톤으로 바꾸면서 객실의 지붕도 회색(그레이)으로 변경했습니다. )

 현지 언어로 "돌로된 스토브"라는 뜻을 가진 라겐 리조트는 깎아지른 듯한 석회석 절벽이 리조트를 에워싸고 있는 형태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면에서 1천피드가 넘게 솟아오른 절벽이 에워싸고 있어서 거센 파도와 바람으로부터도 안전한 리조트입니다.

 미니락 리조트에서 남동쪽으로 보트로 약 40분 거리에 있는 라겐 리조트는 미니락 리조트의 자매섬이며. 태양의 섬이라는 이름이 있는 이 섬에는 남쪽을 향한 아름다운 해변이 있어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엔 말 그대로 유토피아입니다. 깍아지는 듯한 석회석 절벽과 울창한 열대림과 수정 같이 맑은 바다 위에 총 51채의 고급스런 카티지들이 있으며 낮엔 젊음, 밤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리조트 스스로 만들어냅니다. 

 미니락 리조트에 비해 
시설이 현대적이어서 좀 더 고급스러운 시설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리조트입니다.


☞ 엘니도 라겐 리조트의 장점
① 'One Island One Resort' - 하나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로 리조트 손님만 이 섬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② 소수의 손님만 받기 때문에 조용하고 편안한 휴양이 가능합니다.
③ 해양보호구역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천혜의 자연을 리조트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④ 다양한 액티비티(해양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단, 스킨스쿠버등 제외)
   [ 액티비티를 하고 싶으면 하고~ 하기 싫으면 안 해도 됩니다. 즉, 손님 컨디션에 맞춰 자유스럽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 단, 기본 프로그램은 리조트 스케쥴에 따라 주셔야 합니다. ]
⑤ 친절한 리조트 직원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⑥ 전 식사가 리조트 뷔페로 제공되기 때문에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⑦ 개인적인 비용(음료 등)외에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No Tip, No Option)
⑧ 미니락 리조트보다 시설이 고급스러우며 에어컨이 구비된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 엘니도 라겐 리조트의 단점
① 디불루안 비치클럽, 아일랜드호핑투어(스네이크 아일랜드, 동굴탐험), COVE 스노클링 포인트는 라겐 리조트 근처에 있지만 엘니도의 유명 액티비티[라군투어(스몰라군, 빅라군), 엔탈루라 비치클럽, 다양한 스노클링 포인트(시미쭈, 압딘스, 트윈라군 등)등]는 미니락 근처에 있어 액티비티를 즐길 때 이동하는 시간이 미니락보다 20~30분정도 더 걸립니다.
② 시설이 미니락 리조트보다 좋기 때문에 가격이 고가입니다.
③ 날씨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비가 많이 오거나 태풍이 있을 경우 스케쥴[액티비티]에 지장을 많이 줍니다.


lagenmap.JPG

팡글라시안 리조트 ★★★★★★

[ 2019년 7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리조트 레노베이션 예정으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태양의 섬으로 알려진 팡글라시안 섬은 미니락과 라겐 리조트 중간에 위치하여 어느 곳이든 이동하기 좋으며 아름다운 산호와 물고기가 많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또한 팡글라시안 섬에서는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모두 볼 수 있으며 750m의 긴 롱비치를 갖고 있어 안락한 휴양과 함께 바로 앞에서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엘니도는 천혜의 자연을 갖고 있는 곳으로 소문이 나면서 전 세계 다이버들과 이색적인(몰디브 같은) 분위기를 찾는 허니문, 조용한 휴양과 함께 짜여진 스케쥴을 싫어하시는 여행객들이 미니락과 라겐 리조트를 많이 찾았습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자연 환경, 직원들의 서비스, 식사 모든 면에서 대만족을 하셨지만 리조트 시설에 대해서는 다소 아쉬워하셨습니다.

 이 부족한 리조트 시설을 완벽히 보완해서 만든 럭셔리 리조트가 팡글라시안 리조트이며 2012년 12월에 OPEN 했습니다.

 언덕위에 위치해서 사생활이 완벽히 보장되는 캐노피빌라 8채, 비치 바로 앞에 있는 비치 빌라 24채, 개인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 6채, 가족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칼라위빌라 4채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빌라가 최고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숙박하시는 내내 안락함과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과 3개의 레스토랑과 바, 스파센터, 휘트니스 센터, 키즈클럽,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마린스포츠 센터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구비하고 있어 편한 휴양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 엘니도 팡글라시안 리조트의 장점
① 'One Island One Resort' - 하나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로 리조트 손님만 이 섬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② 소수의 손님만 받기 때문에 조용하고 편안한 휴양이 가능합니다.
③ 해양보호구역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천혜의 자연을 리조트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④ 미니락, 라겐과는 비교가 안 되는 최고급 빌라 및 리조트(수영장, 휘트니스센터등) 시설 구비.
엘니도 공항 이동시 최고급 스피드 보트 이용.
리조트 앞에서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스노클링, 카약, 윈드서핑, 호비캣, 스탠드업패들링 등)
   [ 미니락과 라겐 리조트 앞에서는 윈드서핑과 호비캣이 불가능합니다. ]
⑦ 팡글라시안 손님은 미니락과 라겐 리조트로 가실 수 있지만 미니락과 라겐 손님은 팡글라시안 리조트로 오실 수 없습니다.
   [ 미니락과 라겐 리조트 중간에 위치해 있어 어디를 이동하든 편리합니다. ]
⑧ 리조트 앞에서 샤크 워칭(Sharks watching - 아기 상어 구경)이 가능합니다.
⑨ 친절한 리조트 직원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엘니도 팡글라시안 리조트의 단점
① 최고급 리조트인 만큼 미니락, 라겐 리조트보다 고가입니다.
② 미니락과 라겐은 전 식사가 다 포함이지만 팡글라시안은 조식만 포함이고 중식과 석식은 메뉴를 보시고 개별적으로 사드셔야 합니다.(하루에 1인 5~10만원 내외 예상 / 단, 음식 종류에 따라 변동)
③ 날씨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비가 많이 오거나 태풍이 있을 경우 스케쥴[액티비티]에 지장을 많이 줍니다.

 미니락 리조트와 숙박을 나눠서 하시면 보다 좋은 상품 구성이 됩니다.[단, 팡글라시안 리조트에서는 최소 2박 이상 숙박해야 함]
즉, 미니락 1박 + 팡글라시안 2박, 미니락 2박 + 팡글라시안 2박, 미니락 3박 + 팡글라시안 2박 등으로 숙박을 나눠 하면서 미니락에 있을 때는 외부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기고 팡글라시안에서는 럭셔리한 휴양을 즐기면 가성비 대비 아주 좋습니다.

※ 참고사항 : 2017년 11월 1일부터 오후 3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을 원칙으로 합니다.(객실 청소 시간이 오래걸리다보니 바로 바로 체크아웃, 체크인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오후 3시 이전에 리조트에 도착하시는 손님의 경우,
예약한 객실이 준비되면 먼저 드리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리조트에 있는 Washing 룸 준비해서 씻고 쉬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체크아웃도 마찬가지로 오후에 나가시는 분들에게도 12시 체크아웃 후 Washing 룸 준비해 드립니다.
물론, 리조트에 계시는 동안은 리조트 액티비티는 다 이용 가능하십니다.

아만풀로 리조트 ★★★★★★★

 천혜의 자연과 최고의 서비스를 갖춘 아만풀로 리조트는 명실상부한 필리핀 최고급 리조트입니다.
세계 럭셔리 리조트 체인점인 아만(AMAN) 그룹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시설 및 서비스 부분에서 전혀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정처럼 맑은 여러 색깔로 변하는 옥색 빛 바다와 아름다운 산호초로 둘러 쌓여 있는 5.5km나 되는 새하얀 파우더 비치.... 열대지방의 햇살 그대로 느끼는.... 말그대로 “평화로운 섬” 입니다...
[ AMAN 은 평화롭다는 뜻, PULO 는 따갈로그(필리핀언어)로 섬이라는 뜻 ]

 필리핀의 어떠한 리조트 보다 고품격 휴양지인 아만풀로는 헐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 및 유명한 배우들이 최고의 파노라믹 경관과 함께 그들만의 휴양을 즐겼던 곳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1993년 오픈하여 여러기간에서 수차례 상을 받은 리조트로써 최근 1998년 미국에선 'No.1 Best Beach Resort Worldwide' 등등의 이루 헤아릴 수 없는 상을 받았습니다. 최상의 리조트에서 스탭들의 최고급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5년에 전 객실을 레노베이션해서 보다 깨끗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두 분만의 달콤한 휴양을 원하신다면 이 모든 것과 함께 느끼실 수 있는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제공되는 아만폴로로 떠나보세요~

 자연을 있는 그대로 남겨 두고 아만풀로 최고급 리조트로서의 신비로움을 만끽 하실 수 있습니다.


 

☞ 아만풀로 리조트의 장점
① 'One Island One Resort' 하나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로 리조트 손님만 이 섬에 머무를 수 있어 평온합니다.
② 섬 내에 전용 활주로와 공항이 있어 중간에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마닐라에서 바로 리조트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 국내선 시간에 맞춰 객실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해 줄 뿐만 아니라 체크아웃 후 항공 체크인이 없어 편리합니다. ]
③ 마닐라에서도 아만풀로 전용 공항을 이용합니다.
④ 소수의 손님만 받기 때문에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한 객실의 한 대의 골프카트가 제공됩니다.
⑤ 다양한 액티비티를 리조트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⑥ 아름다운 바다 뿐만 아니라 밀가루처럼 고운 비치를 5.5km 갖고 있습니다.
⑦ 'NO'라는 말은 절대 들을 수 없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⑧ 체크인은 숙박하는 객실에서 바로 진행됩니다.
⑨ 국내선 시간에 맞춰 객실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⑩ 89 헥타르(여의도의 1/4)의 넓은 섬으로 어디서든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⑪ 12월~5월은 서쪽 비치, 6~11월은 동쪽 비치를 사용해서 1년 내내 날씨에 큰 영향 없이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아만풀로 리조트의 단점
① 리조트 비용이 고가입니다.
② 리조트내에서의 식사 및 음료, 맛사지, 유료 액티비티 비용이 타 리조트에 비쌉니다.
③ 리조트 비용에 비해 객실 내 시설이 다소 부족합니다.
④ 경비행기로 운항되기 때문에 날씨의 영향을 종종 받습니다.

=> Check-in

아만풀로 리조트는 체크인 대기 시간이 없습니다. 공항 도착 후에 바로 객실로 이동하며 친절한 직원의 도움으로 간단한 체크인 절차를 객실에서 마칩니다.
=> Check-out

클럽하우스에 있는 리셥션에서 그 동안 사용하신 비용을 지불하고 공항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타 여행지처럼 공항에서 체크인 후 대기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0)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예약절차 입금안내 업무제휴 개인정보취급방침 여행관련사이트 대리점가입신청